티스토리 뷰

For Fun

2024년 서울 벚꽃 명소 나들이 가기

Blue Sky Butterflies 2024. 3. 16. 01:52
반응형

 

올해는 예년보다 조금 더 일찍 벚꽂을 만날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 시기를 놓혀서는 안되겠죠??

미리미리 계획하고 꼭 올해도 예쁜 사진을 남겨 보아요~

 

목차

    서울의 벚꽃 명소는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유명한 장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1. 창경궁과 창덕궁: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봄에는 경복궁 안과 주변에 아름다운 벚꽃이 만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사계절 내내 언제가도 아름다운 명소이지만 봄의 창덕궁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홍매화, 백매화, 벚꽃, 진달래 등등으로 꾸며져있어 봄꽃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궁 건축물의 전통적인 느낌과 어우러져 색다른 벚꽃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옛 문화와 함께 자연을 느끼고 싶을땐 창경궁과 창덕궁을 추천드립니다.

     

    2. 청계천:

    서울 시내를 가로지르는 청계천은 벚꽃 구경하기에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명소로는 청계천 북측의 청계천로, 삼청교에서부터 종로구청 사이 구간, 그리고 남측의 중구청과 청계광장이 유명합니다. 봄철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벚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깁니다. 주변에는 맛있는 음식점이나 카페도 많이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3. 올림픽공원:

    강남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은 넓은 공원 지역과 함께 벚꽃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봄에는 많은 벚꽃이 피어 있어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올림픽 공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벚꽃 나무들이 있어서 벚꽃 축제 기간에는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올림픽 공원의 호수 주변에 있는 벚꽃길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봄철에 서울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올림픽 공원을 빠짐없이 방문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4. 서울숲:

    봄의 서울숲에서는 벚나무로 만든 터널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한강과 맞닿아있는 공원인 서울숲은 서울 시민이 즐겨 찾는 휴식지로 서울 벚꽃 명소에 매년 이름을 올리는 곳입니다. 특히 봄에 벚꽃이 만개하면 산책길에 온통 벚꽃잎이 떨어져 마치 분홍빛 카펫 위를 걷는 것만 같아 기분입니다. 이곳을 연인과 함께 걷는다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저절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게다가 서울숲은 산책로 뿐 아니라 문화예술공원, 생태숲, 체험학습원, 습지생태원 등으로 운영되는 복합문화공간이여서 벚꽃만 보는 것이 아니라 산책하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벚꽃과 함께 길을 걷다가, 습지도 관찰할 수 있고, 온실이나 갤러리 정원에서 잘 가꾸어진 풀과 꽃을 볼 수도 있어 볼거리가 많아 서울 벚꽃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5.석천 호수: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석촌호수에서 매년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축제입니다.매년 4월 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되며,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열립니다. 또한 부대행사로 각종 체험전,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어 서울 벚꽃 명소로 항상 언급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경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봄의 향연을 즐기시기 바라며 석촌호수를 서울 벚꽃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서울 곳곳에는 다양한 벚꽃 명소가 있으니 찾아보시면 더 많은 장소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